본문 바로가기

k pop

EXO KAI가 코디한 배정남 룩

굉장히 디테일한 미션 주제 ㅋㅋㅋㅋㅋㅋ

(금액 한도는 풀착장 100만원대)

테스트 도중 갑분 경쟁으로 나피디 등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신입 입사 테스트 보는 카이한테 도움을 요청하는 나피디ㅋㅋㅋㅋㅋㅋ

카이가 아까 봐뒀던 니트 조끼 하나를 추천해줌

나피디 마상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 나피디의 선택

주면 입는 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이의 최종 선택

평소 사장님 스타일과는 좀 다른 귀여운 룩을 추구했다고 함

결국 나피디 7점, 카이 8.5점으로 카이가 승리하고 입사 면접 합격함 ㅋㅋㅋㅋ

 

 

 

 

 

+++ 그리고 카이가 고른 룩을 입은 카이.jpg

카이 본인이 입고 나오니까 개ㅋ찰ㅋ떡ㅋㅋㅋ

같은 룩 다른느낌이다 확실히